본문 바로가기

물류가 좋은 사람들

CLO 창간두돌 기념 피서(피플&서플라이체인 로지스틱스) 창고 콘서트 후기






지난 8월 1일 CLO ( Chief Logistics Officer ) 창간 2주년 행사가 있었다 '피서(피플&서플라인체인 로지스틱스)' 라는 이름으로 시작한 행사는 물류업계에서 한번도 접해보지 못한 행사였다 (적어도 내주변에서는 말이다 ) 


장소도 물류 행사기 때문에 물류센터에서 진행을 했다 그것도 냉장냉동 창고에서 진행하다보니 이여름에 시원하게 행사에 참여할 수 있어 좋았다 


그리고 부족하지만 이번 행사에 강연을 할 수 있는 기회가 생겨 짧게 강연을하게 되었다 다른 강연하시는 분들은 너무도 유명한 분들이어서 좋은 내용의 강연을 듣는것만으로도 즐거운 행사였다 


행사장에 들어가니 시원한 공기와 함께 뿌연 연기가 행사장안을 가득 채워져 있었다 이게 뭔가 봤더니 저 안쪽에서 숯불바비큐를 하고 있었다 그리고 자리에는 시원한 생맥주가 기다리고 있었다 맥주를 한잔 하며 안주는 아까 숯불 바비큐에서 고기와 소시지등을 가져와 함께 먹으니 그 맛이 정말 훌륭했다 


맥주 한잔하고 업계 분들과 명함을 나누며 인사를 하고나니 행사가 시작되었다 다행인지 불행인지 첫번째 강사로 강연을 하고 나머지 세분도 훌륭한 강의를 해주셨다 


강연이 끝나고 나서는 밴드 공연이 있었는데 정말 신나는 공연이었고 마지막에는 '여행을 떠나요'를 공연했는데 모두 일어서서 다같이 함께하며 행사를 마무리 했다 


보통 이런 행사도 드물었지만 물류업계에서 이런 행사를 기획했다는 것이 정말 의미있는 자리였다고 생각한다 앞으로 물류 업게에서 이런 신선한 바람이 불어 편안하게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행사들이 많아졌으면 한다. 








< 행사 포스트 >



< 행사장 플랜카드 >


< 한분두분 모이기 시작한다 >



< 온라인쇼핑몰 물류 전문가 모임 회원분들인 용마로지스틱스 조우택과장님과 P&G 이병휘 과장  >


<김철민편집장님의 행사 시작 알림 >



<와우 정말 많은 분들이 모이셨습니다>


< 첫번쨰로 강의중인 11번가 전광일 팀장 ㅎ >


<두번째 강연자이신 홈플러스 윤현기 전무님 마지막에 상생을 위한 큰절하는 퍼포먼스는 최고였습니다. ^^  >



< 홈플러스 물류센터에서 제작한 홈플러스 물류 스타일 동영상 저도 나중에 한번 만들어보고 싶네요 ^^ >

< 클릭하시면 재미난 동영상이 나와요 >





< 국대떡볶이 김상현 대표님의 성공스토리 강연  국대가 국가대표 떡볶이라는 뜻인걸 이번에 알았네요  >




< 행사 중간에 셀카 놀이중 ㅎㅎ >



< SH로지스틱스 김인석 대표님 운송업은 블루오션이라고 하셨던 마지막 말씀이 인상 깊었습니다>



< 인디밴드 허승범 밴드의 신나는 공연 >



< 간만에 신나는 공연을 즐길 수 있는 자리여서 정말 신났습니다. 락앤롤 공연과 마지막 여행을 떠냐요는 모두 일어나서 한마음이 되었죠 ^^ >



< 신난다 신나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