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몰 물류 전문가 그룹

[제2회] 인터넷 쇼핑몰 물류 전문가 모임을 갖고 ....

 

지난 목요일에 인터넷 쇼핑몰 물류 전문가 2차 모임이 있었다.

 

새로운분들도 참석하시고 몇몇분들은 불참해주시고 그래도 참 의미있고 재미있는 자리였던거 같다

(저 멀리 안성에서 와주신 하프클럽닷컴의 고진석 과장님 특히 너무너무 고생 많으셨습니다.

장장 4시간동안 버스를 타고 와주셨어요 ^^ )

이번 모임에는 11st, yes24,신세계몰 에서 급한일로 참석을 못했다

특히 신세계몰은 이번 정보유출 문제로 회사가 떠들썩하여 늦게까지 야근을 해야한다고해서

아쉽게도 다음에 참석하기로 하였다

 

1차 곱창집에 모여서 기존에 알던 멤버와 새로운 멤버간에 명함교환과 인사의 시간을 가지고

주린배를 채워나갔다

2차로 옆에 있는 골뱅이집에서 호프를 하고 아쉬운 모임을 새벽 2시에 마감했다 ㅋㅋ

 

다들 같은 업종에 근무하는지라 얘기가 잘 통하였고 앞으로 인터넷 쇼핑몰 물류의 발전을 위해 다들 열변을 토했다 (내가 먼 얘기를 했는지 잘은 기억 안남 ㅋㅋㅋ )

 

하프클럽의 경우 고진석 과장님이 톰보이에서 하프클럽으로 옮기시면서 많은 발전이 있었던거 같다

새로운 시스템 도입과 프로세스를 개선해서 많은 발전이 이루어진거 같다

나는 2005년도에 하프클럽 물류센터를 다녀갔던적이 있었는데 그때에 비해 많은 발전이 있었는듯 하다

조만간 개인적으로 과장님을 찾아뵙고 물류센터를 한번 보고 와야겠다 (과장님 보여주실거죠? ㅋㅋ)

 

내가 글을 올린적이 있지만 일단 지난 10년 동안 내 개인의 발전과 성과를 위한 노력을 했었다면 앞으로 10년은 업종의 발전과 후배 양성에 힘을써야 하는게 전문가로서의 역할이라고 생각한다.

 

그러기위한 첫단계로 업계 종사자들건의 모임은 정말 즐거웠다 각 회사의 진행 중인 프로젝프와 장점에 대해 공유하고 문제점을 서로 보완하는 자리로서 큰 도움이 되고 있는거 같다

그리고 필요할때 연락해서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업계 전문가가 있다는것이 얼마나 큰 힘이 되는지 모른다

 

앞으로 이 모임이 발판이 되어 물류의 발전이 한걸음 더 나아갔으면 좋겠다

 

지금도 약 7개의 쇼핑몰 물류 담당자가 모임에 참석하고 있고 앞으로 모든 쇼핑몰 물류 담당자가 모이는 자리로 발전해 나갈것이다

 

혹시 이 모임에 참석하고 싶은 물류 전문가가 있다면 언제라도 연락주세요

 

트위터 : nanta23

이메일 : nanta23@gmail.com

모임까페 : http://cafe.naver.com/isl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