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ook

소셜미디어마케팅무엇이고어떻게활용할것인가


소셜미디어마케팅무엇이고어떻게활용할것인가
카테고리 경제/경영 > 마케팅/세일즈 > 마케팅이론 > 네트웍마케팅
지은이 오가와 가즈히로 (더숲, 2010년)
상세보기



요즘 한참 SNS 에 대해 말이 많다
나는 모바일과 SNS 에 흠뻑 빠져있는 중이다
그런 중에 관련 책이 나왔다고해서 바로 구입해 읽어보았다.

일본은 한국보다 1년정도 빠르게 트위터를 통한 SNS 마케팅이 활발히 진행되고 있다고 한다
책 내용 중 한국 실정에 안맞는 경우도 가끔 있지만 많은 도움이 되었던 책이다.

SNS 를 통해 중소기업을 게릴라전을 펼쳐야 한다는 얘기를 하며 성공 사례들을 소개해 주었다

책을 읽는 동안 작가들과 트위터를 통해 대화할 수 있을까하여 책에 나와있는 트위터 아이디로 검색해서
팔로잉하고 책 내용이 훌륭하고 사인받고 싶다는 내용을 영어로 (구글 번역을 이용해서 ㅋ) 트윗했더니
바로 답변이와 놀랐었던 기억이 난다 (답변은 너무도 간단한 thanks alot ! )

한번쯤 읽어볼 만한 책

글을 읽을떄는 많은 생각을 하게되는데 읽고난 수기를 쓰는건 왜케 어려운지 ㅡㅡa